커뮤니티

9회차

우리동네 9회차

우리동네 9회차

[공연정보]

스토리 서커스(Story Circus)
곡예사 안재근
서커스

나는 서커스 곡예사 안재근이다.

'곡예사 안재근'은 서커스 가족의 장남으로 태어나 평생을 한 눈 팔지 않고 곡예사로 살아온 서커스 곡예사 안재근의 이야기입니다. 50여년이 지난 지금도 누구보다 관객과 서커스를 사랑하는 곡예사 안재근의 여정을 함께 해봅시다.

탭꾼 탭댄스 컴퍼니
탭 쇼
탭댄스

탭댄스에 우리의 흥과 멋을 담았다!

'탭 쇼'는 남녀노소 전 관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옴니버스 형식의 탭댄스 공연입니다. 탭댄스에 더해진 트릭 퍼포먼스와 슬랩스틱 코미디는 극을 더욱 흥미진진하고 유쾌하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광주호른사운드
환희의 송가(Ode to joy)
호른앙상블

인류의 평화를 노래하다.

'환희의 송가'는 베토벤 9번 합창교향곡의 마지막 악장의 곡입니다. 호른의 웅장하고 압도적인 음색으로 4악장 환희의 송가를 연주합니다. 쉽게 볼 수 없는 호른오케스트라는 강력한 사운드와 신선함으로 관객에게 다가갑니다.

올라(Ola)
福 바람에 흥이 Ola
퓨전국악

우리 국악의 멋에 올라, 바람에 흥이 올라!!

'福 바람에 흥이 Ola'는 국악의 멋을 소재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융합하여 창작 작업을 하는 퓨전 국악밴드 올라(Ola)의 자작곡을 소개하는 공연입니다. 코로나로 지친 관객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기 위해 복 바람을 싣고 올라가 찾아 왔습니다.

라온컴퍼니
다시 시작이다(Begin Again)
재즈

다시 일상의 시작으로!

'다시 시작이다(Begin Again)'는 대금이 함께 하는 재즈 연주 공연입니다. 국악기로 연주하는 서양음악은 새로운 사운드를 만들어 냅니다. 팬데믹을 끝내고 다시 일상을 찾아가는 서로에게 응원과 희망을 선물합니다.

스탈리
위 아 더 원(We are the one)
댄스

스트릿 댄스로 하나되는 우리

'위 아 더 원(We are the one)'은 작은 행동이 모여 큰 힘을 이루고 움직임이 된다는 의미를 담은 공연입니다. 기후위기와 탄소중립을 표현하는 창작안무를 관객과 함께 배우며, 하나의 공연을 만들어 나갑니다.

㈜에꼴드뮤직
호숫가 물빛 사운드
플루트앙상블

뜨거운 여름 잔잔한 호숫가 음악회

'호숫가 물빛 사운드'는 클래식, 민요, 영화 OST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연주하는 플루트앙상블 공연입니다. 전문 클래식연주가들의 화려한 변주곡은 코로나19로 지친 관객에게 아름다운 선율을 선사합니다.